번호 | 주제 | 접수기간 | 일시 | 장소 | 정원 | 모집상태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76 | MOOC 활용 플립드러닝 수업모형 특강 | 2017-11-06 ~ 2017-12-04 | 2017.12.5.(화) 15:00~17:0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34 / 100 |
마감 |
75 | 런치세미나 3차: 외국인학생 지도를 위한 교수법 | 2017-10-10 ~ 2017-11-28 | 11/ 29.(수), 11:50~12:50 | 인문과학연구소(인문대학) | 31 / 30 |
마감 |
74 | 런치세미나 2차: 성인학생 지도를 위한 교수법 | 2017-10-10 ~ 2017-10-31 | 11/ 02.(목), 11:50~12:50 | 인문과학연구소(인문대학) | 23 / 30 |
마감 |
73 | 런치세미나 1차: 장애학생 지도를 위한 교수법 | 2017-10-10 ~ 2017-10-22 | 10/ 24.(화), 11:50~12:50 | 인문과학연구소(인문대학) | 19 / 30 |
마감 |
72 | 모두가 행복해지는 디지털 교수 자료 활용법(파워포인트 심화) | 2017-10-10 ~ 2017-11-21 | 11/ 22.(수), 15:00~17:00 | 교수학습지원관 1110호 | 24 / 100 |
마감 |
71 | 모두가 행복해지는 디지털 교수 자료 활용법(파워포인트 기초) | 2017-10-10 ~ 2017-11-20 | 11/ 21.(화), 15:00~17:00 | 교수학습지원관 1110호 | 19 / 100 |
마감 |
70 | 중-대형 수업에서 활용가능한 토의 전략 | 2017-10-10 ~ 2017-11-21 | 11/ 15.(수), 15:00~17:0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19 / 100 |
마감 |
69 | 학생들의 학습촉진을 위한 교수자의 침묵 교수법 설계 | 2017-10-10 ~ 2017-10-26 | 10/ 26.(목), 15:00~16:3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34 / 100 |
마감 |
68 | 학생들의 이해촉진을 위한 백워드 curriculum design | 2017-10-10 ~ 2017-10-25 | 10/ 25.(수), 15:00~16:3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28 / 100 |
마감 |
67 | LIGHT 장애학생을 위한 교수법 | 2017-10-10 ~ 2017-11-17 | 11/ 16.(목), 15:00~16:3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32 / 100 |
마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