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주제 | 접수기간 | 일시 | 장소 | 정원 | 모집상태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70 | 중-대형 수업에서 활용가능한 토의 전략 | 2017-10-10 ~ 2017-11-21 | 11/ 15.(수), 15:00~17:0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19 / 100 |
마감 |
69 | 학생들의 학습촉진을 위한 교수자의 침묵 교수법 설계 | 2017-10-10 ~ 2017-10-26 | 10/ 26.(목), 15:00~16:3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34 / 100 |
마감 |
68 | 학생들의 이해촉진을 위한 백워드 curriculum design | 2017-10-10 ~ 2017-10-25 | 10/ 25.(수), 15:00~16:3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28 / 100 |
마감 |
67 | LIGHT 장애학생을 위한 교수법 | 2017-10-10 ~ 2017-11-17 | 11/ 16.(목), 15:00~16:3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32 / 100 |
마감 |
66 | LIBERTY 학업능력 향상을 위한 수업 설계(대학 수업과 효과적인 팀 학습) | 2017-10-10 ~ 2017-10-19 | 10/ 19.(목), 15:00~17:0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32 / 100 |
마감 |
65 | LOVE 학생의 정서지도 및 동기유발(퀀텀 교수법) | 2017-10-10 ~ 2017-10-17 | 10/ 17.(화), 13:00~15:0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27 / 100 |
마감 |
64 | 학생들의 꿈 코칭 | 2017-09-14 ~ 2017-12-19 | 12. 20(수) 15:00~16:3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34 / 100 |
마감 |
63 | 학생들이 좋아하는 명품수업 만들기 | 2017-09-14 ~ 2017-11-07 | 11. 8(수) 15:00~16:3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35 / 100 |
마감 |
62 | 안티프레질: 깨어져도 좋음 | 2017-09-14 ~ 2017-10-18 | 10. 18(수) 15:00~16:30 | 멀티미디어 5실(1110호) | 36 / 100 |
마감 |
61 | 학생의 자존감 강화 교수법 | 2017-09-14 ~ 2017-10-17 | 10.17.(화) 15:00~16:30 | 교수학습지원관 1212호 | 57 / 100 |
마감 |